중증외상센터'가 심장을 요동
페이지 정보
작성자 test 조회 1회 작성일 25-01-22 07:13본문
'중증외상센터'가 심장을 요동치게 만드는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공개했다.
박경림이 ‘중증외상센터’ 제작발표회서 눈부신 화이트 룩으로 “전문성과 세련미를 동시에” 잡았다.
박경림이 21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넷플릭스(Netflix) 시리즈 ‘중증외상센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눈길을 끌었다.
21일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호텔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중증외상센터' 제작발표회에서 출연 배우들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왼쪽부터 추영우, 하영, 주지훈, 윤경호, 정재광.
정의감 넘치는 의사 백강혁을 통해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는 한편, 필요한 메시지도 놓치지 않고 담아낸다.
'중증외상센터'는 전장을 누비던 천재 외과 전문의 백강혁(주지훈 분)이 유명무실한 중증외상팀을 심폐 소생하기 위해 부임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21일 오전 11시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는 넷플릭스 시리즈 ‘중증외상센터’ 제작발표회가 열린 가운데 주지훈, 추영우, 하영, 윤경호, 정재광, 이도윤 감독이 참석했다.
이날 이도윤 감독은 ‘중증외상.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중증외상센터' 제작발표회에 참석한 배우 추영우, 하영, 주지훈, 윤경호, 정재광.
주지훈, 윤경호, 정재광이 21일 오전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중증외상센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오는 24일 공개되는 ‘중증외상센터’는 전장을 누비던 천재 외과 전문의 백강혁.
추영우, 하영, 주지훈이 21일 오전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 호텔에서 진행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중증외상센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전장을 누비던 천재 외과 전문의 백강혁(주지훈)이 유명무실한 중증외상팀을 심폐.
왼쪽부터) 하영 주지훈이 21일 오전 서울 강남구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에서 열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중증외상센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윤경호, 정재광이 21일 오전 서울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그랜드볼룸에서 열린 넷플릭스 시리즈 ‘중증외상센터’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포즈를 취하고 있다.
넷플릭스 제공 ‘대세’로 떠오른 배우 추영우가 롤모델 주지훈의 남자로 돌아왔다.